하이미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돌려막기인생 조회 7회 작성일 2020-11-29 19:26:13 댓글 0

본문

고령임신! 조기폐경에 관한 한방치료의 ABC, 하이미즈한의원

강성범의 비타민하우스~!

원인 불명성 불임(기능성불임)에 관한 명쾌한 해답
하이미즈 한의원 박영철원장과 함께 불임극복의 기회를 잡으세요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실패 후 하이미즈한의원을 찾는 사례들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실패 후 하이미즈한의원을 찾는 사례들

하이미즈 한의원 박영철원장이 들려주는 기능성불임의 다양한 치료방법과 사례를 통해 성공임신의 가능성을 키워보세요~

57세 최고령산모 임신성공의 기적같은 이야기 - 하이미즈한의원

57세 최고령산모 임신성공의 감동을 만든 하이미즈 한의원 박영철원장이 KBS TV 가이드에 출연했습니다.
난임부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함께 나누고 임신의 희망을 이어갈 다양한 사례를 공개합니다~

아래 기사는 57세 최고령산모의 임신성공 사례와 그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최고령 출산 57세 여성, 난소와 자궁내막개선으로 임신부터 출산까지"

만 57세의 여성이 쌍둥이를 출산해 국내 최고령 산모의 출산기록을 경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2012년 9월 26일 오전 10시 45분 1955년생 박모씨가 제왕절개 수술로 2.23kg의 남아와 2.63kg의 여아를 출산했다.

이번 출산은 지금까지 보고된 국내 최고령 산모의 출산임과 동시에 쌍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기존에는 박씨보다 2세 적은 만 55세 여성이 지난해 여아를 출산한 것이 최고령 기록이었다.

박씨는 어릴적 질병으로 인해 양쪽 난관이 유착되어, 지속적으로 시험관을 시도하였으나 7회간 착상에 실패하여왔다. 이후 48세에 폐경이 왔으나, 아이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희망으로 난소기능의 회복을 위해 2010년 한의원을 찾았다.

박씨는 “이미 가임기가 지난 몸이지만 예전처럼 회복하기 위해 매일 식이요법으로 몸을 철저히 관리하고 한약으로 난소의 기능을 살리는데 집중했다” 라고 말했다.

하이미즈 한의원의 박영철 원장은 “2010년부터 2년간 난소회경과 난막강화의 처방과 자하거로 박씨를 치료했다. 박씨는 처음에 난소가 많이 위축되었으며 내막이 거의 없는 수준이었고, 이러한 상태에서는 시험관을 해도 착상이 되기 어려웠으나, 다른 분들이 모두 본받아야 할 정도로 열심히 약을 먹으면서, 운동과 식사조절을 하셨고 결과적으로 단백질과 무기질의 비율도 좋아지고 호르몬개선이 되었다.” 고 설명했다.

결국 박씨는 난소의 기능이 개선되고 나이에 비해 자궁내막도 착상하기 좋은 상태로 좋아져 2012년 초 시험관시술의 과배란요법의 배란촉진과정에서 난소가 반응하여, 2개의 난자를 배란하였으며 예전 냉동 보관 중이던 2개의 난자와 함께 시험관을 시도하여 3개가 수정, 착상되었다. 그 중 하나는 임신유지에 실패하였으나 2개의 수정란은 성공적으로 임신이 유지되었고 그들이 26일 태어난 남매쌍둥이이다.

하이미즈 박영철 원장은 “노산이라 출산 때까지 걱정이 많았다. 임신중에는 당 수치도 높고 경부도 약해 어려움이 컸다.” 며 “태아와 산모의 안전하고, 건강한 출산을 위해 안태 처방을 시험관 시술하면서부터 36주 제왕절개시까지 하루도 안거르고 계속했다”고 말했다.

이 모든 과정을 거치고 출산에 성공한 박씨는 “엄마 아빠의 나이가 많아 아이들이 다 자라는 것을 볼 수 없을 것 같아 마음이 아팠는데, 쌍둥이라 자기들끼리 의지하며 살 수 있겠구나 싶어서 다행.” 이라고 말하며 “환갑을 맞는 올해 남편에게 큰 선물을 안겨서 정말 기쁘다. 늦게 보물을 얻었으니 지금보다 더 열심히 행복하게 살고 싶다.” 라고 밝혔다.

... 

#하이미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ureuma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